【청주일보】 김학모 기자 =  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서성호)27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통 큰 기탁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왕읍(읍장 최상기)MG희망나눔 기탁 150만원, 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금 200만원, 대한노인회 금왕읍분회(회장 남궁유)에 노인복지기금 1백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서성호 삼왕새마을금고 이사장은 회원님들의 애정으로 우리 금고가 지난 한 해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마무리 할 수 있었다그 애정을 금왕읍을 이끌어 갈 읍민 여러분을 위해 장학금과 성금으로 기탁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최상기 금왕읍장은 “MG희망나눔 성금을 기탁해 준 삼왕새마을금고의 고귀한 뜻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기부해 주신 성금은 지역 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여용주 금왕장학회 이사장은 매년 금왕읍 청소년이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뜻깊은 기탁을 해주시는 삼왕새마을금고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소중한 뜻이 담긴 장학금이 뜻깊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왕새마을금고는 매년 금왕장학회와 삼성장학회에 장학금과 성금을 기탁 해오고 있으며, 금왕읍과 삼성면의 저소득 가구에 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