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협의회·자연환경보전협의회 참여 주요도로변 태극기 가로기 게양

【청주일보】 서정우 기자=청주시 청원구 내덕1동(동장 오홍균)은 2. 28.(수) 오전 바르게살기협의회(위원장 이미순)와 자연환경보전협의회(회장 유재홍) 회원 10여명이 참여하여 3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내덕1동 일원에서 펼쳤다. 

[청주일보] 청주시 청원구 내덕1동, 삼일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사진=청원구 제공)
[청주일보] 청주시 청원구 내덕1동, 삼일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사진=청원구 제공)

  이날 행사는 제105주년 삼일절을 맞이해 내덕1동 집집마다 태극기가 게양될 수 있게 태극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해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내덕1동 주요 도로변구간에 태극기 가로기를 게양하였다.

  내덕1동 직능단체에서는 매 국경일마다 주요 도로변내 가로기 게양과 태극기 달기운동에 참여하는 모범을 보여 타 직능단체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오홍균 내덕1동장은 “태극기달기 운동 홍보와 나라사랑 애국심 고취에 참여해준 바르게살기위원들과 자연환경보전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하며, 이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계기로 모든 가정에 태극기가 펄럭일 수 있기를 희망하며 태극기 게양으로 시민 모두가 태극기의 소중함,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