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일보】 청주일보 = 더불어민주당 청주흥덕구 이연희 예비후보는 13일 오후 1시 30분 충북도청 기자실에서 국회의원 공천 확정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청주일보】  더불어민주당 청주흥덕구 이연희 예비후보는 충북도청 기자실에서 국회의원 공천 확정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청주일보
【청주일보】  더불어민주당 청주흥덕구 이연희 예비후보는 충북도청 기자실에서 국회의원 공천 확정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청주일보

이후보는 민주당 경선에서 민심은 정권 심판과 낡은 기득권 정치 교체에 있다고 절실하게 느꼈으며 흥덕구민의 변화에 대한 열망을 마음 깊이 새기겠다고 말했다.

남은 29일 동안 민심을 받들어 성찰하고 혁신하는 민주당의 모습으로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을 심판하고, 더 이상의 국정 퇴행을 막고 민생경제를 회복해 흥덕구민과 함께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선 과정에서 경쟁한 도종환 의원에게 위로의 말을 하고 당원 동지들도 경선에서의 갈등은 뒤로하고 남은 총선 기간, 민주당의 이름으로 총선 승리를 위해 함께 할 것을 간곡히 부탁했다.

이재명 대표를 중심으로, 청주의 민주당 후보들과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과 하나 된 모습으로 민주당의 이름으로 총선 승리를 위해 필사즉생의 각오로 본선을 준비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민주당의 필승 카드! 흥덕의 실력 있는 새 일꾼!

이연희와 함께 해 줄 것을 부탁하며 정권 심판과 민생경제 회복이라는 국민의 명령, 반드시 수행하겠다라고 전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