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일보】 청주일보 = 수많은 상당구 주민들로부터 무소속 출마를 요구받았던 정우택 국회 부의장께서 오늘 기자회견을 통해 총선 불출마 뜻을 밝히셨습니다.

이번 총선은 청주와 충북, 대한민국의 미래와 명운이 걸린 매우 중요한 선거이기에 개인적인 억울함과 분통함을 뒤로하고, 청주 상당구 서승우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충북지역 8명 후보의 당선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충북도민들께서 힘을 모아주실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선민후사,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충북 발전과 국민의힘 총선 승리를 위한 정우택 부의장님의 결단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지난 30여년간 충북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정 부의장님의 뜻을 이어 오직 충북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충북지역 국민의힘 후보자 8명은 한 마음 한 뜻으로 원팀이 되어, 국토의 중심 충북을 대한민국 성장을 견인할 거점지역으로 육성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핵심지역으로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민의 힘으로 탄생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충북 8개 모든 지역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의 승리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사법당국은 청주시민들과 정 부의장님의 명예 회복을 위해 신속하고 명확한 수사를 통해 관련 의혹을 명명백백하게 밝혀 주길 촉구합니다.

다시 한번, 정우택 부의장의 결단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 3월 20일 
국민의힘 충청북도당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