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창동 자원봉사대 독거노인 20명 목욕봉사

▲ 【충북·세종=청주일보】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자원봉사대 독거노인 20명 목욕봉사 실시김정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자원봉사대(대장 허정숙)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사창동‘현대코아 스포렉스’의 후원을 받아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들 20여명에게 목욕봉사를 제공했다.

매월 셋째주 화요일, 사창동 자원봉사대 및 현대코아 스포렉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사창동 목욕봉사는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분들께 목욕서비스 및 식사를 대접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필요시 복지서비스를 연계하는 후원행사이다.

이날 사창동 관내 음식점‘세뚜리 동죽칼국수’에서 목욕을 끝마친 어르신들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후원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었다.

식사대접으로 후원에 참여한 전재형 세뚜리동죽칼국수 사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따듯한 식사를 대접하며 나눔을 실천하니 참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금우 사창동장은“꾸준한 봉사와 후원으로 이웃을 섬겨주시는 자원봉사대와 현대코아를 포함한 관내 사업장 및 후원단체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러한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동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