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미지구 우미린 에듀파크1차아파트 내 가정어린이집 1개소 공개 추첨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가정어린이집 1개소 신규인가 예정자 공개 추첨을 실시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구청장 김종일)는 14일 오전 10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호미지구 우미린 에듀파크1차아파트 단지 내 가정어린이집 1개소 신규인가를 위한 인가예정자 공개 추첨을 실시했다.

추첨에 앞서 사전인가 신청자 모집공고를 통해 총 4명이 신청을 마쳤으며, 공개추첨 결과 음미라(여,50세) 신청인이 첫 번째 인가예정자로, 이외 신청인들은 예비예정자로 추첨결과에 따라 우선순위자 결정됐다.

이번 가정어린이집 공개추첨은 신규 아파트 300세대당 1개소에 대해 가정어린이집을 지정·인가하는 청주시 어린이집 수급계획 공고(청주시 공고 제2017년 1542호)에 따른 것이며,

인가예정자는 추첨 익일로부터 90일 이내 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기간 내 미제출 시 인가신청 자격이 소멸되어 후순위자에게 기회가 부여된다.

남선자 주민복지과장은 “가정어린이집 인가신청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공개추첨 결과 인가예정자에게는 호미지구 우미린1차아파트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준비에도 만전을 기해 질 좋은 보육서비스를 위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