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문의면 노인회장님 등 어르신들 참석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기업인 협의회는 청주예향로타리클럽과 문의면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기업인 협의회는 16일 정오, 청주예향로타리클럽과 문의면 소재 태화식당에서 “문의면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주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주예향로타리클럽 14명의 회원 및 문의면 기업인 협의회의 10명의 기업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말복을 맞아 어르신들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길 바라며 문의면 마을별 노인회장님 등 어르신 40명과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했다.

문의면 기업인협의회 이종원 회장(동서타일 대표)은 “옛말에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 뜨거운 보양식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유례없는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청주예향로타리클럽 2018년 19회기의 아원 이경희 회장(주식회사 한국펄프 대표)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 맛있게 드시고, 문의면 어르신들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면 분회 김태형 노인회장은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으며, 청주예향로타리클럽과 문의면 기업인 협의회에 따르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이번 행사를 앞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