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장 한마음대회 및 명랑체육대회 함께 열려

▲ 【충북·세종=청주일보】제5회 청주시 이.통장 연합회 한마음대회 개회식에서 국기에 대한 경레를 하고 있는 내빈들과 이.통장 참석자들. 남윤모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남윤모 기자 = 청주시 이.통장들의 체육대회겸 단합대회가 청주시 쌍둥이 체육관에서 오전 9시 30분 ‘2018 제5회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개최됐다.

약 150여명의 이.통장들과 내외귀빈들이 참석했으며 신일인 이.통장 청주지회장과 조규룡 충북이.통장 협의회장, 김용현 청주시 이.통장고문등 이통장 연합회 임원들이 모두 참석했다.

청주시 한범덕시장과 하재성 청주시의회의장, 김현기 부의장, 김태수, 남일현, 이우균, 김은숙 상임위원장, 한병수, 박정희 각 당원내대표, 김병국, 이완복, 신언식, 최충진, 김성택, 김기동, 안성현, 변종오, 전규식, 정태훈, 박용현, 정우철, 임정수, 박미자. 유광옥, 양영순, 이영신, 김미자, 시의원 등이 대거 참석했다.

내빈으로는 충북도 한창석 부지사. 장선배 충북도의장, 이숙애 충북도의회 교육위원장, 정정순 민주당 상당구 지역위원장, 한국당최현호 서원당협위원장, 황영호 전 청주시의회 의장 , 이행림 청주시 여성협의회장 등 내빈이 참석했다.

신일인 이.통장 청주협회장은 축사에서 “매년 진행되는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제5회차 접어들면서 이.통장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강조되는 사회로 맡은바 소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범덕 시장은 “이.통장의 소임과 역할에 따라 시의 행정의 여러분들이 이웃과 사회를 위해 책임있는 봉사를 했을때 비로소 모두가 웃울 수 있는 그리고 함께 웃을수 있는 청주가 완성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재성 청주시의회 의장은 “사회 밑받침이 될수 있는 이.통장들의 건강한 모습을 한마음대회를 통해 만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제5회 청주시 이.통장 연합회 한마음대회 개회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한범덕 청주시장(사진왼쪽)과 신일인 청주시 이통장 연합회장. 남윤모 기자

한창석 충북도부지사와 장선배 충북도의회 의장은 이.통장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한마음대회 건강체육대회를 계기로 화합하고 봉사의 정신이 투철한 사회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충북 도지사 표창은 문의면 백승호, 율량.사천동 서명자, 옥산면 강한식, 남이면 민규식씨 등이 수상했다.

청주시장 표창패는 성안동 김진근, 요앙2동 유익현, 현도면 최경자, 사창동 전봉식, 강내면 조남철, 복대1동 염승균, 오창읍 홍성민, 우암동 송정호씨 등이 수상했다.

충북도의회 의장상은 중앙동 신안자, 산남동 강희성, 복대2동 박경희, 내덕1동 김은희씨 등이 수상했다.

청주시의회 의장상은 금천동 최순자, 분평동 이경숙, 강서1동 이명순, 북이면 장경수씨등이다.

충북도 이.통장연합회장상은 신일인 청주시 이.통장협의회장이 수상했으며 청주시이.통장연합회장상은 영운동 오영자, 수곡1동 오재호, 복대1동 윤종한씨등이 수상했다.

특히 이날 청주시 이.통장연합회 감사패는 청주시의회 남일현 행정문화위원장 과 이완복 시의원이 받았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