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을 함께해주신 후원자 초청 감사의 장 마련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흥덕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한 후원자들과 행복한 만남 희망지기 간담회를 열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는 지난 14일, 2018년 한 해 동안 흥덕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품 및 재능기부 등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후원자 60여분들과 행복한 만남 희망지기 간담회를 열었다.

흥덕구는 올 한 해 40여개 개인, 기업, 단체 후원자들에게 총 1억56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기탁 받아 관내 저소득층 7000여명에게 후원을 연계했으며, 이에 그동안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 및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년간 후원자들의 나눔활동 내용을 담은 동영상 시청과 도담다담 그룹홈 아이마루 동아리의 재능기부 공연 및 청주시립합창단 축하공연, 후원자들간의 환담 등 의미있게 진행했다.

김근환 흥덕구청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후원자들은 물론 함께 하지 못한 많은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흥덕구 어려운 주민들이 따스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19년 새해에도 흥덕구 희망을 지켜주는 희망지기 후원자님들과 우리 이웃 모두가 행복한 일로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