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성안길 도심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서문시장 상인회 김동진 회장, CGV 청주성안길점 이지혜 점장이 상생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서문시장 상인회(김동진 회장)와 CGV청주 성안길점(이지혜 점장)이 도심상권활성화와 상생을 위해 지난 19일 상생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청주서문시장에서 진행하는 ‘청주서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 사업’을 촉매로 서문시장 고객 유입확대와 CGV청주 성안길점의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협력을 약속했다.

CGV청주 성안길점에서는 ‘삼소데이 나이트파티’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삼소데이 나이트파티’ 홍보영상 송출, 광고배너 거치, 영화티켓 꼬리표제작으로 홍보를 진행한다.

삼소데이는 삼삼오오 모여 소통하는 날의 약자다.

서문시장 상인회에서는 CGV청주 성안길점 영화티켓 소지고객에게 매월 3일 ‘삼소데이 나이트파티’에서 맥주, 음료, 간식을 제공 한다.

CGV청주 성안길점 홍보를 위해 ‘삼소데이 나이트파티’ 행사와 서문시장 보유 LED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앞으로도 위축되고 있는 청주 성안길 도심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양 기관은 지속적인 협력과 상호배려의 마음으로 상생 협력을 유지하기로 했다.

청주서문시장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은 청주 성안길 도심상권 활성화를 위한 중심상권 점포와 상호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